소액결제 현금화..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세상 신기하네요.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감사합니다^^;;



이렇게 게임결제를 통해 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이것을 개인거래하여 현금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기존에 일반적으로 사용해왔던 모바일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는 이동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한도에 영향을 받고,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에 영향을 받으며 이 둘은 별도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은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익월 휴대폰 요금과 정보이용료 현금화 합산되어 청구되며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항목으로 표기 됩니다.

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저희 테리페이의 남은 마진은 수수료가 싸든 비싸든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이는 수수료의 변동이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했는데도 자신이 만족하는 금액을 현금화를 하지 못하였다면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기,먹튀 수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미납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노하우도 많이 필요합니다. 여하튼,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란 것은 결국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한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소액결제현금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